글로벌 온라인여행사 Expedia 한국 런칭 캠페인 성공 사례
메조미디어 | 메조미디어 | 2012.01.27| 파일형태 :
조회 6802 다운로드 51
자료요약
1. Client & Campaign : 글로벌 온라인여행사 Expedia 한국 런칭 캠페인
2. Campaign period : 1차 : 2011년 8월 ~ 9월 / 2차 : 2011년 11월 ~ 12월
3. Target : 2030대 자유여행 및 비즈니스를 위한 항공권, 호텔 구매자
4. AD Objective : 국내 런칭과 동시에 Expedia의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최저가 호텔 공급을 표현, 최저가 해외호텔에 대한 홍보중점
목차
01. 캠페인 브리프
02. 프로모션 Creative & Event Page 분석
03. 매체 활용
04. 성공 요소

온라인매체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여행사 Expedia 캠페인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